으로 끝나는 여섯 글자 이상의 단어: 379개

두 글자:52개 세 글자:79개 네 글자:151개 다섯 글자:284개 🎗여섯 글자 이상: 379개 모든 글자:945개

  • 온라인 마케 : (1)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모든 시장 관리 전략 및 활동. 온라인 마케팅은 기업으로부터 확산되는 일방향적인 것이 아니라,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이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 하이엔드 마케 : (1)고급 브랜드를 즐겨 사용하는 극소수의 최상류층을 겨냥한 판매 활동.
  • 시스템틱 페인 : (1)비구상적인 형태를 체계적으로 반복하여 그린 그림. 미니멀리즘 표현법의 하나이다.
  • 혁신적 마케 : (1)실질적으로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에는 마케팅 개선이 필요하다는 계몽적 마케팅 원리.
  • 롤러 스케이 : (1)롤러스케이트를 신고 링크나 포장된 곳을 달리는 놀이 또는 운동 경기.
  • 컨버전스 마케 : (1)서로 다른 산업이 제휴하여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려는 활동. 각 회사는 제휴 관계를 맺은 회사의 상품을 추천하거나 결합 상품을 제시하고, 고객을 서로 공유하여 새로운 이익을 만들어 낼 수 있다.
  • 입소문 마케 : (1)상품에 대한 평가가 입소문을 통해 주변에 전달되면서 이루어지는 마케팅.
  • 전자 상거래 호스 : (1)전자 상거래를 위한 인터넷상의 쇼핑몰을 구축하는 방법의 하나. 전자 상거래 서비스를 대행해 주는 업체의 서버에 자신의 쇼핑몰을 등록하는 것을 말한다.
  • 매칭 리크루 : (1)구인 기업이 원하는 사람과 구직자가 원하는 기업을 선호도에 따라 분류해 주는 일.
  • 캠퍼스 마케 : (1)대학생을 대상으로 펼치는 마케팅 전략.
  • 시스테믹 페인 : (1)1966년 미국 구겐하임 미술관의 알로웨이(Alloway, L.)에 의하여 명명된 새로운 경향의 작품. 기계적 수단에 의하여 화면을 기하학적 단순함과 반복의 구조를 띠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 미시적 마케 : (1)발견되지 않은 고객의 욕구를 찾아내고 그러한 욕구를 채워 줄 상품을 생산하여 판매하려는 마케팅.
  • 상황 인식 컴퓨 : (1)현실 공간과 가상 공간을 연결하여 가상 공간에서 현실의 상황을 정보화하고 이를 활용하여 사용자 중심의 지능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
  • 비차별적 마케 : (1)소비자를 세분하지 않고 모든 소비자의 욕구에서 공통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추는 마케팅 전략. 하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지고 전체 시장을 대상으로 한다.
  • 팩시밀리 포스 : (1)공중 전화망이나 공중 자료망에 연결된 팩시밀리 장치를 통해, 일련의 정보를 다른 위치로 복사ㆍ전송하는 것.
  • 공생적 마케 : (1)동일한 경로 단계에 있는 기업들이 개별적인 자원과 프로그램을 결합하여 각 기업의 경쟁 우위를 공유하며 상승효과를 얻기 위한 경영 활동. 마케팅 활동에서의 수평적 통합을 의미한다.
  • 환경적 언더라이 : (1)보험자가 피보험자 개인의 환경적 위험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해당 위험을 인수할 것인지를 결정하고, 인수할 경우에 인수 조건과 보험 가입 금액, 적정한 보험 요금의 정도나 비율을 결정하는 일. 환경적 요인에는 직업, 운전, 흡연, 음주, 취미, 거주지 위험 따위가 있다.
  • 아르에프아이디 마케 : (1)무선 인식 통신 기술을 이용해서 상품 기획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아 체계적으로 기획하는 일. 작은 칩을 상품이나 쇼핑 카트, 진열 선반 따위에 부착하여 상품에 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 상품의 생산에서 유통까지의 활동에 이용한다.
  • 수신 텔레마케 : (1)신문이나 잡지에 광고를 내어 고객이 무료 전화를 걸 수 있도록 유도함으로써 새로운 고객과 연결하는 마케팅 방법.
  • 뉴 이미지 페인 : (1)1978년에 마셜(Marshall, H. R.)이 주도하여 뉴욕의 휘트니 미술관에서 열린 전시회. 뉴 이미지 아트의 기점으로, 구상 이미지의 재등장과 전통적인 캔버스 회화 형식의 복귀라는 데 그 의의가 있다.
  • 차세대 라우 : (1)다음 세대에 라우터가 가지고 있는 소프트웨어적 기능으로, 패킷의 주소 정보를 읽어 데이터를 목적지별로 분류하는 일.
  • 리스트 테스 : (1)목록화된 항목들을 기준으로 제품의 품질을 검사하는 일.
  • 브라운 백 미 : (1)점심 식사를 곁들이면서 편하고 부담 없이 하는 토론.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위하여 최근 자주 활용하고 있는 토론 형식이다. 점심으로 제공되는 샌드위치 따위의 봉투가 보통 갈색인 데에서 유래한 이름이다.
  • 포인트 마케 : (1)마일리지나 사이버 캐시로 불리는 포인트를 이용하여 고객을 유인하는 마케팅 방법.
  • 사명감 마케 : (1)기업의 사명을 제품에 초점을 맞춘 협의적 관점이 아니라 사회적 책임 등 광범위한 관점에서 정의해야 한다는 것을 활용한 마케팅.
  • 현지 밀착 마케 : (1)외국 현지의 사정과 특성에 맞추어 특화된 제품을 출시하고 그에 맞게 벌이는 마케팅 전략.
  • 초가치 마케 : (1)기술이 보편화되고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품질이 과거에 비해 월등하게 좋아졌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가격이 하락하는 현상을 활용하는 마케팅 기법.
  • 샌드위치 테스 : (1)하향식과 상향식 시험의 단점을 배제하고 이 두 방법의 장점을 취하려는 절충적인 시험 방법. 하향식 및 상향식 시험을 동시에 시작하여 상위 및 하위에서 프로그램을 통합하고 최종적으로 어느 한 지점에서 만나도록 한다.
  • 키워드 스폿 : (1)음성 인식 시스템에서, 사람의 발성 문장 가운데 키워드만 인식하는 것.
  • 쓰리디 애니메이 : (1)삼차원 디지털 애니메이션에서, 캐릭터와 물체의 움직임이나 변화를 표현하기 위해 키 프레임을 정하는 작업.
  • 다이애거널 베이스 : (1)바늘을 직각으로 세워서 어슷하게 시치는 시침질. 두꺼운 모직이나 안감을 맞출 때에, 또는 심을 넣을 때에 이용한다.
  • 인크리스 헤어 커 : (1)머리 길이가 층층이 밑으로 갈수록 점점 길어지게 자르는 일.
  • 에어리어 마케 : (1)점포 계획을 할 때, 입지를 중심으로 지역 주민의 특성과 구매력을 파악하는 사전 조사.
  • 노테이션 에디 : (1)기본적인 뮤직 노테이션처럼 미디 데이터를 나타내는 시퀀서나 디에이더블유에 편집하는 창.
  • 에스엔에스 마케 : (1)누리 소통망 서비스를 활용하는 마케팅 전략.
  • 스프리 마케 : (1)보통 때와는 다른 목소리를 낸다거나 독특한 화법을 구사하여 상품을 사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자극하는 판매 전략.
  • 옥스퍼드 그레이 슈 : (1)방적 후 정련ㆍ표백ㆍ염색 따위의 가공을 하지 않은 옥스퍼드로 만든 운동복용 직물. 표백한 실과 스톡 염색을 한 ‘코머사’를 사용하여 짠다. 색상이 있는 실을 사용하여 평직이나 ‘핀 스트라이프’로 짜기도 한다.
  • 스토리 마케 : (1)상품의 특성과 잘 어울리는 이야기를 만들어 광고ㆍ판촉 따위에 활용하는 마케팅 활동.
  • 레이디얼 베이스 : (1)두 장 이상의 천을 맞대어 중심에서 사방으로 듬성듬성 시치는 바느질법.
  • 사회적 마케 : (1)여러 마케팅 개념과 기술을 체계적으로 응용하여 사회적 선 또는 공공의 선이라는 특별한 목적을 달성하고자 하는 행위. 사회적으로 좋은 것은 조장하고 나쁜 것은 회피하도록 하여 총체적으로 사회의 복지를 증진하는 데 활용한다.
  • 차별화 마케 : (1)시장 구성원들이 원하는 것의 차이를 인식하여, 이를 바탕으로 도출한 세분 시장 중에서 두 개 이상을 표적 시장으로 선정하여 별도의 마케팅 믹스를 제공하는 전략.
  • 릴리프 프린 : (1)요철이 있는 판을 만들어 천에 무늬를 찍는 기법. 튀어나온 부분에 잉크를 묻혀서 찍는다.
  • 그리드 어카운 : (1)지리적으로 분산된 유휴 자원들을 서로 연결하여 하나의 가상 컴퓨터처럼 동작시키는 환경에서, 각 자원을 제공하는 기준을 정할 수 있도록 계산하는 일.
  • 인터넷 마케 : (1)인터넷의 특성을 이용하여 효율적인 판매 구축, 고객 획득 전략 마련, 시장 조사 따위를 하는 것. 데이터 웨어하우스나 데이터 마이닝 따위의 설루션을 인터넷 기술을 통해 수용하며, 홈페이지를 이용한 웹 마케팅, 푸시 기술 및 이메일을 이용한 인터넷 타깃 마케팅으로 크게 분류할 수 있다.
  • 디스켓 포매 : (1)여러 가지 형태의 자기 기억 매체가 자료의 구조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는 준비. 예를 들면 플로피 디스크를 처음 사용할 때, 시스템이 읽고 쓸 수 있는 형식으로 파일 라벨 등을 작성하고, 정해진 레코드 길이의 규칙 데이터를 디스크 전면에 써넣는다.
  • 프리퀀시 마케 : (1)상품을 다량으로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을 파악하여 이들과 장기적으로 유리한 관계를 유지함으로써 이익을 늘리는 마케팅 기법. 파레토 원칙을 원용하여, 많이 사고 자주 이용하는 단골 고객에게 특혜를 주는 기법이다.
  • 올림픽 마케 : (1)올림픽과 같은 대규모 스포츠 경기에 편승하여 집중적으로 펼치는 마케팅 전략. 1984년 엘에이(LA) 올림픽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된 앰부시 마케팅의 일종이다.
  • 스토리텔링 마케 : (1)상품의 특성과 잘 어울리는 이야기를 만들어 광고ㆍ판촉 따위에 활용하는 마케팅 활동.
  • 하프톤 플로 : (1)점 행렬에 여러 단계의 명암도를 두어 그 점 행렬을 이용하여 영상을 표시하는 기법. 흑백만 표시할 수 있는 작도(作圖) 장치에서 섬세한 영상을 그릴 때 사용한다.
  • 친구 추천 마케 : (1)고객이 고객을 창출하게 하는 마케팅. 고객이 자신이 이용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권하는 데 성공하면 혜택을 줌으로써 기존 고객을 일종의 유통망으로 활용하는 판매 기법이다.
  • 포스트 추석 마케 : (1)추석 연휴가 끝난 뒤에, 다음 세일 기간이 시작될 때까지의 공백을 메우기 위하여 벌이는 마케팅.
  • 피겨 스케이 : (1)스케이트를 타고 얼음판에서 여러 가지 동작을 하여 기술의 정확성과 예술성을 겨루는 스케이트 종목. 싱글, 페어, 아이스 댄싱의 세 종목이 있고 연기는 정하여진 도형을 그리는 규정 종목, 일곱 가지의 요소를 포함한 연기를 하는 쇼트, 자유로이 활주하는 자유 종목의 세 부분으로 나누어진다.
  • 이탤리언 퀼 : (1)모양을 도드라지게 만드는 퀼팅. 모양의 윤곽을 싱글 스티치로 누비고 안쪽에서 면 따위를 메워 도드라지게 한다. 트라푼토와 같은 방법이다.
  • 세분 시장 마케 : (1)구매자들의 욕구, 구매력, 지리적 위치 등에 따라 세분화된 시장에 집중하는 마케팅 활동.
  • 걸리시 마케 : (1)10대 소녀 취향의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홍보 전략. 성년이 되어서도 10대 소녀처럼 보이고 싶어 하는 욕구를 가진 소비 계층을 대상으로 한다.
  • 능동적 타기 : (1)생체 내에서 특이한 표적 인식 기능이 있는 운반체를 이용하여 표적 부위에 집중적으로 약물을 보내는 기법.
  • 업무 담당자 컴퓨 : (1)실제적으로 일을 처리할 업무 담당자가 컴퓨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활용해서 업무를 처리하는 행위.
  • 전자 플레이 : (1)전기 분해의 원리를 이용하여 금속의 표면에 다른 금속의 얇은 막을 입히는 일.
  • 어플라이언스 컴퓨 : (1)응용 프로그램이 최종 사용자의 컴퓨터에 있지 않고 웹 서버에 있어서 인터넷 기반 구조에서 실행할 수 있는 처리 과정.
  • 유지적 마케 : (1)마케팅 활동의 효율성과 마케팅 환경 요인들의 변화 추세에 대하여 끊임없이 점검하고 대처함으로써 완전 수요의 상태를 유지하려는 마케팅 방식.
  • 국내 관광 마케 : (1)국내 관광과 관련된 상품을 생산자에서 소비자에게 원활하게 이전하기 위한 기획 활동.
  • 순환 방식 그라우 : (1)토목 공사에서, 균열이나 공극을 채우기 위하여 그것을 관통하는 구멍에 공극 전체를 채우는 데 필요한 양 이상의 그라우트제(grout劑)를 압력식으로 주입하는 방법. 여분의 그라우트제는 펌프로 되돌아와서 다시 순환하게 된다.
  • 아스팔트 그라우 : (1)콘크리트의 공극이나 틈새에 용해된 아스팔트를 주입하여 채우는 일.
  • 스포츠 마케 : (1)스포츠를 이용하여 제품 판매를 확대하고자 하는 마케팅 활동. 또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스포츠 경기, 팀, 선수의 부가 가치를 높이는 활동.
  • 갑골 무늬 패고 : (1)옷감의 단을 뜰 때 바늘에 실을 걸어 당겨 하는 패고팅. 패고팅을 한 실의 모양이 거북이 등딱지와 비슷하여 붙은 이름이다.
  • 금속 차폐 코 : (1)전자관 속과 전자관 밖을 차폐하기 위하여 유리 외벽 상에 만든 도전막.
  • 여섯 개 지점 슈 : (1)농구에서, 슛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한 연습 방법. 골대에서 3~4미터 떨어진 여섯 개의 지점에 위치를 표시하고 각 위치에서 슛을 던져 성공하면 다음 위치로 이동하여 슛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 그리드 컴퓨 : (1)지리적으로 분산된 컴퓨터 시스템, 대용량 저장 장치 및 데이터베이스, 첨단 실험 장비 따위의 자원들을 고속 네트워크에 연결해 상호 공유하는 디지털 신경망 구조의 인터넷 서비스.
  • 나노 임프린 : (1)나노 크기 구조의 스탬프를 제작하여 고분자 박막에 각인한 후 나노 크기의 구조물과 소자를 만드는 방법.
  • 아스팔트 루프 코 : (1)방수층 단말 부분의 실(seal)에 사용되는 아스팔트계의 퍼티상 재료.
  • 컬러 필드 페인 : (1)추상 표현주의 회화법의 하나. 넓고 거대한 색면에 강렬하고 단순한 색채로 표현한다.
  • 콘서티드 라이 : (1)재즈 빅 밴드에서 사용하는 편곡 기법 가운데 하나. 빅 밴드의 브라스 섹션과 색소폰 섹션을 하나의 리드 노트를 바탕으로 통합하여 편곡하는 기법이다.
  • 로케이션 헌 : (1)스튜디오가 아닌, 촬영에 적당한 장소를 찾는 일. 야외나 실내 장소 모두 포함된다.
  • 트로피컬 슈 : (1)여름용 슈트에 사용하는 직물. 꼬임이 많은 실로 평직으로 짜며 가볍고 까슬한 감촉이다. 통풍성이 좋아 여름용 의류와 슈트용으로 많이 사용된다.
  • 바이브레이 : (1)콘크리트를 부을 때, 콘크리트에 진동을 주어 잘 떨어지게 하는 일.
  • 얼티미트 페인 : (1)미국의 대표적인 미니멀 아트 작가인 라인하르트(Reinhardt, A. F.)가 1960년대에 발표한 작품. 거의 같은 크기의 정사각형 아홉 개로 이루어진 무채색의 작품이다.
  • 적응형 라우 : (1)네트워크 토폴로지나 트래픽 변화에 자동으로 맞추어 조정하는 라우팅.
  • 테카르트 마케 : (1)널리 알려진 디자이너나 예술가의 작업을 상품의 디자인에 반영하여 소비자에게 감각적인 자극을 줌으로써 상품 이미지를 높이는 판매 기법.
  • 캔틸레버 푸 : (1)갓 둘레 벽면에 있는 기둥의 푸팅을 건물 안쪽 기둥의 푸팅에 보로 연결한 것.
  • 어피니티 마케 : (1)친한 사람들의 모임을 중심으로 수행하는 마케팅 전략.
  • 리모트 컴퓨 : (1)지리적으로 멀리 떨어진 단말기와 컴퓨터 통신망을 이용해서 중앙에 있는 컴퓨터로 작업이 처리되도록 한 다음 그 결과를 출력함으로써 마치 단말기에서 작업이 수행된 것처럼 보여 주는 작업 처리 방식.
  • 올 오버 페인 : (1)중심이 되는 구도 없이 화면을 균질하게 표현하는 회화. 화면 전체를 같은 방법 및 강도로 칠하고, 테두리까지 모두 그림으로 채운다. 대표적인 화가는 폴록이다.
  • 백도어 리스 : (1)상장되지 않았던 장외 기업이 상장된 기업과 합병함으로써 상장 심사나 공모주 청약 등의 절차를 밟지 않고 곧바로 장내로 진입하는 일.
  • 카탈로그 마케 : (1)카탈로그를 고객에게 발송하거나 점포에 비치하여 두는 직접 마케팅 활동.
  • 지식인 마케 : (1)포털 사이트에서 사용자들이 지식을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해, 질문과 답변의 형태로 서로 알고 있는 정보를 공유하면서 판매 촉진 활동을 하는 일.
  • 액티브 엑스 스크립 : (1)웹 브라우저나 웹 서버에서 액티브 엑스 컨트롤과 자바 애플릿 사이의 행동 양식을 통합하기 위하여 처리하는 일.
  • 아르엔에이 에디 : (1)‘전사’ 또는 전사 후에 아르엔에이 분자에 가공을 하는 반응. 여러 생물에서 아르엔에이가 가공됨으로써 정상적인 기능을 하게 됨이 알려졌다.
  • 트리플 캐스 : (1)연극이나 뮤지컬 따위에서 하나의 배역에 세 명의 배우를 정하는 일.
  • 앰부시 마케 : (1)올림픽이나 월드컵 같은 특정 행사의 공식 후원 업체가 아니면서도 매복을 하듯이 몰래 후원 업체라는 인상을 주어 고객에게 판촉을 하는 마케팅 전략.
  • 노이즈 마케 : (1)자신의 상품을 의도적으로 구설에 오르게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려는 마케팅 전략.
  • 플랫 베드 스크린 프린 : (1)컨베이어 벨트로 스크린을 가동시켜 천에 문양을 찍는 인쇄법.
  • 언더스로캐스 : (1)릴낚시에서, 옆 아래쪽에서 치켜들면서 던지는 동작.
  • 지그재그 베이스 : (1)두 장 이상의 천을 맞댄 후에 지그재그 모양으로 듬성듬성 시치는 바느질법.
  • 교차 사이트 스크립 : (1)네트워크를 통한 컴퓨터 보안 공격의 하나. 게시판, 웹 메일 따위에 삽입된 악의적인 스크립트에 의하여 페이지가 깨지거나 다른 사용자의 사용을 방해하거나 쿠키 및 기타 개인 정보를 특정 사이트로 전송하는 것이다.
  • 도메인 역스쿼 : (1)상표권 소유자가 도메인의 합법적 소유자에 대항하여 가짜 사이버스쿼팅을 요구하는 일.
  • 엠지엠 마케 : (1)고객이 고객을 창출하게 하는 마케팅. 고객이 자신이 이용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권하는 데 성공하면 혜택을 줌으로써 기존 고객을 일종의 유통망으로 활용하는 판매 기법이다.
  • 핀포인트 마케 : (1)특정 인터넷 사용자의 컴퓨터 화면에 특정한 상품과 서비스 광고를 게재해 광고 효과를 최대한 끌어올려, 인터넷을 통해 사용자가 바로 상품을 주문할 수 있게 하는 판매 전략.
  • 키워드 마케 : (1)포털 사이트에서 정보를 검색할 때, 관련된 특정 단어가 가장 높은 위치에 나타나도록 하는 홍보 방법.
  • 다이렉트 마케 : (1)중간 상인이나 다른 유통 과정을 거치지 않고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일.
  • 자기 테이프 소 : (1)자기 테이프에 저장되어 있는 자료를 크기에 따라 정렬하는 일. 순차 접근을 사용하는 자기 테이프의 속성으로 인하여 합병 정렬 알고리즘이 주로 사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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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61개) : 타, 탁, 탄, 탈, 탐, 탑, 탓, 탕, 태, 택, 탬, 탭, 탱, 터, 턱, 턴, 털, 텀, 텅, 텋, 테, 텍, 텐, 텔, 템, 텝, 텡, 텨, 텹, 톄, 토, 톡, 톤, 톨, 톱, 톳, 통, 퇴, 툅, 투, 툭, 툰, 툴, 툼, 툽, 퉁, 퉤, 튀, 튈, 튐, 튝, 트, 틀, 틈, 틉, 틔, 티, 틱, 틴, 팀, 팁

실전 끝말 잇기

팅으로 시작하는 단어 (15개) : 팅가다, 팅개, 팅개꼬쟁이, 팅구다, 팅글레, 팅기다, 팅수, 팅이, 팅크, 팅크제, 팅크처, 팅팅, 팅팅하다, 팅파이, 팅허다 ...
팅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15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팅으로 끝나는 여섯 글자 이상 단어는 379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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